Home
My Puzzles
FAQ
Report bug
Collected Puzzles
User listed puzzles
Random Puzzle
Log In/Out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 전문가

홍샘 선생님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Across
1.세계보건기구(WHO)가 선포하는 감염병 최고 경고 등급으로, 세계적으로 감염병이 대유행하는 상태를 일컫는 말이다.
6.밀폐되고 장시간 게임을 하는 공간인 OOO은 집단감염의 우려가 높기 때문에 방문을 자제해야한다.
7.누군가를 만난다면 침방울이 튈 수 있는 1-2m정도의 OO를 유지해야 한다.
8.보건용 마스크의 등급 기준인 Korea Filter는 약자로 OO이며, OO94/OO99 등의 등급이 있다.
9.OO를 자주 하고 교실 내 물건들은 소독용 알코올로 소독한다.
10.질병정보가 궁금할 때, 감염병이 의심될 때 질병관리본부 콜센터 0000로 문의해야 한다.
12.인후통 :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의 주요 증상 중 하나는 호흡기 증상으로 기침과 인두나 후두에 질병이 있을 때 나타나는 통증인 OOO이 있다.
13.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의 주요 증상 중 하나는 OO로 OO기준은 37.5℃이다.
14.급식 시에는 친구들과 이야기하지 않도록 한다. 식사 시 말을 하면 친구들의 식판에 침방울이 튈 수 있기 때문이다.
15.기침이나 재채기, 또는 말을 할 때 튀어나오는 작은 침방울로 감염되는 방식을 OO감염이라고 부른다.
Down
2.마스크가 없을 때 재채기나 기침이 나온다면 OOO나 팔뚝으로 입과 코를 모두 가리고 한다.
3.지역사회 감염 차단을 위해 실시하고 있는 OOOOOOO캠페인은 행사 및 모임 참가 자제, 외출 자제, 재택근무 확대 등을 포함한다.
4.OOO과 같이 밀폐된 곳에서는 감염의 위험이 더 높고 마이크에 다른 사람의 침방울이 남아 있을 수 있어 특히 더 위험하다.
5.마스크를 벗을 때는 O을 잡고 벗는다. 마스크의 표면에는 바이러스가 있을 수 있기 때문이다.
10.WHO가 발표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공식적인 명칭은 COVID-OO이다. OO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가 처음 발병된 년도를 의미한다.
11.흐르는 물에 OO초 이상 손씻기로 코로나바이러스를 예방할 수 있다.

Use the "Printable HTML" button to get a clean page, in either HTML or PDF, that you can use your browser's print button to print. This page won't have buttons or ads, just your puzzle. The PDF format allows the web site to know how large a printer page is, and the fonts are scaled to fill the page. The PDF takes awhile to generate. Don't panic!




Google
 
Web armoredpenguin.com

Copyright information Privacy information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