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My Puzzles
FAQ
Report bug
Collected Puzzles
User listed puzzles
Random Puzzle
Log In/Out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Across
1.포스텍에서 열리는 행사를 준비하기 위한 특별기구. 행사가 시작되기 전에 구성되고, 행사를 마친 뒤 해산된다.
2.포스텍의 장학 제도 둥 하나로, 매 학기 신청해야하며, 신입생 전원에게 주어지는 장학금
4.포항공대를 대표하는 캐릭터
6.APGC-Lab은 학생들의 창업 지원을 위해 설립한 교내 OOOO인큐베이터이다.
8.'알리미'에서 진행하는 행사로, 전국의 고등학생들을 초청하여 견문을 넓혀주고, 학과를 경험할 수 있게 하는 행사.
10.생각나눔은, 행사 준비 문화에 대한 생각을 나누는 단체로, 0000위원회이다.
12.학교의 교지 제작을 담당하는 언론기구. 학기마다 1번씩 교지를 발간한다.
13.포스텍의 도서관의 정식 명칭
17.중앙동아리의 활동을 지원하는 자치기구.
18.라온에서 진행하는 행사 중 하나로, 시험기간 공부때문에 쌓인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기 위해 도서관에서 힘껏 소리지르는 행사.
20.해맞이 한마당의 낮에 진행되는 것으로, 물총 싸움을 하거나, 방탈출, 기쉰의 집과 같은 체험이 가능하다.
21.교내에서 하는 대부분의 활동과 관련한 마일리지가 등록되어 관리되고 있는 곳.
24.교내 구성원들의 성 평등한 인식 함양을 위해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는 단체
25.이 스포츠 팀은 2016년도 5월 창단되어 국가대표 출신 코치님과 함께 훈련하며 학교 대표로서 여러 대회에 참가하기도 한다. 이 스포츠의 이름은?
Down
3.11개의 학과학생회장들로 구성된 협의기구
4.포스텍의 국문 대학 신문을 만드는 단체.
5.'가치배움'에서 진행하는 학생봉사활동 중 하나로, 방학 중에 진행되는 캠프 형식의 봉사활동.
7.이 중 포스텍의 학부에 없는 학과는 ? "수학과, 물리학과, 화학과, 생명과학과, 기계공학과, 에너지자원공학과, 전자전기공학과, 신소재공학과, 건화학공학과, 컴퓨터공학과, 산업경영공학과, IT융합공학과"
9.학교 내에서 발생하는 교육과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여 학생들의 교육권을 지키는 기구.
11.생활관 사생들의 권익 증진과 생활관 문화 발전에 도움을 주는 단체
14.2월 중순, 새내기들의 학교생활 적응을 돕기 위한 여러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행사
15.대전에 있는 공대와 포스텍 사이에 열리는 교류전
16.매년 연주 활동을 진행하며, 정기 연주회, 특별 연주회, 다양한 대학 행사에서의 연주를 진행하는 단체.
19.모담의 슬로건, '모두를 담습니다. 모두와 함께 000000.'
22.포스텍의 학과 중 하나로, 학과를 정하지 않은 '무(無)학과'를 의미한다.
23.의결기구, 집행기구, 자치기구 등의 산하 기구가 있으며, 학생들의 이해를 대변하고 권익을 증진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단체.

Use the "Printable HTML" button to get a clean page, in either HTML or PDF, that you can use your browser's print button to print. This page won't have buttons or ads, just your puzzle. The PDF format allows the web site to know how large a printer page is, and the fonts are scaled to fill the page. The PDF takes awhile to generate. Don't panic!




Google
 
Web armoredpenguin.com

Copyright information Privacy information Contact us